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 당신의 숨겨진 성격은 무엇일까?


당신이 숨기고 있는, 혹은 당신도 모르는 또 다른 성격을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


이번 심리테스트의 배경은 '사막에서 발견된 UFO' 인데요.

질문은 총 5가지이고 그 중 가장 먼저 생각나는 정답을 고르면 되더라구요!


심리테스트 질문


첫번째 질문은 '사막에 있는 당신은 UFO를 보았습니다. UFO의 크기는 어떨까요? 입니다.

사막에서 맨 처음 본 UFO의 크기! 과연 컸을까요 작았을까요??


그리고 두번째 질문, 당신이 발견한 그 UFO의 현재 상태는 어떤가요?

하늘을 날아다니고 있는지, 사막 위에 착륙을 한 상태인지, 아니면 모래에 파뭍혀져 있는 상태인지 떠오르는 모습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세번째 질문, UFO의 주변에는 사다리가 놓여져 있는데요,

그 사다리의 크기는 어떨까요? 클까요 작을까요??


네번째 질문, 그 사다리는 지금 어디에 놓여져 있나요?

UFO에 연결이 되어 있나요? 아님 UFO와 떨어져 바닥에 놓여져 있나요?


그리고 마지막 질문, 이부분에서 저는 조금 고민이 되었었는데요~

하늘을 올려다 본 당신은 하늘에서 무엇을 발견 하였나요??

새, 태양, 달, 구름 중에 하나를 고르면 됩니다 :)



심리테스트 결과

[리더십을 숨기고 있는 당신]

이 좋은 것을 왜 아직까지 숨기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라면 이렇게 했을텐데' 라는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지만, 지금은 앞장서기 보다는 뒤에서 조용히 사태 파악을 하고 있네요.

아직은 때가 아니라는 생각인가요? 당신의 리더십이 점점 무르익고 있어요! 슬슬 이 숨겨진 리더십을 밖으로 꺼내볼까요?

뒷모습만 봐도 이유없이 따르고 싶은 리더십을 갖고 있는 소유자입니다.


저는 리더십을 숨기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나라면 이렇게 할텐데' '저렇게 할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자주 하는 편이기는 한 듯해요. 저에게 리더십이 있는 줄은 몰랐는데 놀라워요~!!

여러분들은 어떤 성향을 숨기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테스트 링크 아래 남겨드리겠습니다!

https://kr.vonvon.co/4BPwj

[심리테스트] 당신이 숨기고 있는 성격은?

사막에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이 심리 테스트는 당신의 무의식을 파헤치고 스스로 몰랐을지도 모르는 성격을 알려드립니다.

kr.vonvon.me